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생방송투데이 인천명물 돈마호크 짬뽕 맛의 승부사 먹어는봤나 인천 남동구 1945 짬뽕

생방송투데이의 맛의 승부사에서 인천명물 돈마호크 짬뽕을 소개합니다. 인천 남동구에 위치한 '1945 짬뽕'은 돈마호크 짬뽕으로 유명한 중식당으로, 이곳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메뉴들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주소는 인천 남동구 소래역남로 10, 103호 논현동 754-2이며, 전화번호는 032-433-1945입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10:30-21:00이고, 라스트 오더는 20:30입니다.

여러 메뉴 중 돈마호크 짬뽕은 고기가 통째로 들어가 있어 먹음직스러움까지 비주얼 최고입니다. 진한 국물에 야채와 돈마호크의 건더기가 혜자스러웠다고 전해집니다. 탕수육은 도톰하고 굵직한 크기로 썰어서 찹쌀 튀김옷을 입혀 튀겨 나오는데, 담백하고 고소한 고기의 진한 맛에 반하고 바삭하고 쫀득한 튀김옷이 인기입니다.

돈마호크가 올라간 짬뽕은 국물이 담백하고 얼큰하며, 고기도 부들부들하다고 합니다. 술안주로도, 식사로도, 해장으로도 좋은 선택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돈마호크 짬뽕은 불 맛도 나고 고기가 많아서 많은 이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짜지 않고 얼큰한 국물과 춘장이 듬뿍 들어간 짜장면도 인기 메뉴 중 하나입니다.

한국식 짬뽕은 채소, 해산물, 육류 등을 복합적으로 사용한 얼큰한 국물에 국수를 넣어 만든 중화요리로, 그 기원은 몇 가지 설이 있으나, 일부 중식당에서는 고전적인 조리법을 고수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와 같은 돈마호크 짬뽕은 인천명물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